분홍이 초록이 grn 지알엔 부작용 후기
- 생활속 정보
- 2019. 6. 17. 17:24
분홍이 초록이 grn 지알엔 부작용 후기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에서 확실히 상위? 혹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분홍이 초록이 후기입니다. 요즘에는 지알엔 하늘이 주홍이 다홍이 등 어마어마한 색깔이 등장을 했는데요 분홍이 초록이 등 지알엔을 부르는 이름은 케이스 색깔에 따라서 이름이 붙여졌어요. 그리고 색깔마다 지알엔 효능이 다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에서 인기가 많은 분홍이 초록이는 확실히 다이어트 효과가 큰 것들이고 다른 색깔들은 그마나의 효과가 또 다르답니다. 요즘은 지알엔 하늘이 천둥이 인기도 많다고 합니다. 출시된지 좀 된 분홍이 초록이는 그래도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grn을 알게 된 것은 진짜 오래전이고 소유와 현아가 광고를 했었죠. 요즘엔 "너무 힘들어요"로 된 CF가 중독성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분홍이 초록이라고 안 부르고 먹을 때마다 "너무 힘들어요!" 먹어야 한다며 챙기고 있습니다.
지알앤을 구입한 것은 지난해 11월입니다. 그때 11번가에서 11절인가? 블랙 프라이데이였나? 행사를 하면서 엄청 저렴하게 판매를 했었어요.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에서도 인기가 많은 이 제품은 홈쇼핑에서도 판매하고 각종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판매하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구매할 분들이라면 반드시 각종 사이트를 다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면 좋아요.
그때 얼마나 저렴했냐면 분홍이 초록이 4병에 63550원에 구매했습니다. 요즘 홈쇼핑에서 나오는 지알엔 가격을 보면 4병에 89900원이고 8병에는 149800원이더라구요. 그때 제가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했는지! 다음번에도 행사할 때 위 가격에 나오면 구매하려고 합니다.
요게 지알엔 분홍이
정식 이름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플러스이고 비포는 식사 전에 먹는 것입니다. 먹는 방법은 한 번 먹을 때 1알씩 하루에 3회니까 총 3알을 먹는 것이고 총 90정이라서 분홍이 한 병이 한 달 분입니다. 식사하기 10분 전에 먹어주고 있습니다.
요것은 grn 초록이
정식 이름은 애프터 그린 라이트 녹차카테킨 7플러스이고 애프터이기 때문에 식후에 바로 1알을 먹어줍니다. 분홍이와 다르게 이 녀석은 하루에 2알만 먹기 때문에 한 병에 60정이 들어있고 하루에 2개씩 먹으니 이 한 병도 마찬가지로 한 달 분이에요. 하루에 2알만 먹어야하니까 점심 식사 후, 저녁 식사 후 이렇게 먹어주면 됩니다.
포장과 병의 색깔이 넘 예쁘구요
꼼꼼하게 검수 후 보내주는거라
밀봉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알엔이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로 인기가 많은 이유는 아마 이러한 색깔이 들어간 케이스가 예쁜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고 다른 다이어트 제품들은 가격이 어마어마 하잖아요. 하지만 지알엔 가격이 저렴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사이트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한 달 분에 3만 ~ 5만 사이밖에 들지 않으니까요. 가격만 저렴하다고 또 장땡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반드시 효과가 나타나야 하는 것도 지알엔 부작용이 없어야합니다.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플러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건강을 위해 필요한 기능성 성분까지 더해져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 카테킨 7플러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안을 열어보니
여기도 밀봉이 잘 되어 있었구요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알로에, 각종 비타민이 정말 여러가지 들어가있고 아연,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들어있네요.
안을 열어보면 또 밀봉이 잘 되어 있었어요.
요것이 지알엔 분홍이
요것이 지알엔 초록이
진한 색깔이 녹차카테킨이 있는 초록이로 식사 후에 먹는 것입니다. 녹차카테킨이 들어간 초록이가 보조제 자체에서도 초록색이 나타나고 있어요. 좀 하얀색은 식사 전에 먹는 것이고 진한색깔이 나중에 먹습니다. 이렇게 2알을 합쳐서 지알앤 분홍이 초록이라고 부릅니다. 분홍이를 먼저 먹고 초록이를 나중에 먹어서 순서대로 분홍이 초록이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지알엔 부작용
grn을 구매한지는 꽤 되었는데 먹기 시작한 것은 5월부터였어요. 이제 한 달 반 정도 되었습니다. 이유는 그 전에 구매해놓은 고가의 다이어트 제품이 남아있었기 때문이었고 마침 가격 할인을 하길래 미리 쟁여놓은 것이었어요. 3월에 예전부터 먹었던 고가의 제품을 다 먹어서 일단 모든 다이어트 제품을 올스탑했습니다. 요요 현상이 오나 안 오나 확인하기 위해서였어요. 그 전에 먹었던 제품은 4개월에 90만원이나 하는 진짜 비싼 제품이었습니다. 효과는 있었지만 가격 때문에 지속적으로 먹을 수 없었어요.
그래서 먹기 시작한 것이 grn 분홍이초록이입니다. 다이어트 제품 올스탑을 했을 때 요요현상이 심하기 오지는 않았고 한 달에 1 ~ 2kg 정도 쪘습니다. 살이 문제가 아니었고 제가 원래 엄청 심한 변비, 지독할 경우에는 10일 동안 화장실을 못갑니다. 병원에서 변비약 처방을 받아와서 먹어도 효과가 1도 없어요. 다이어트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변비해결을 위한 성분이 있어서 병원 변비약보다 효과가 좋습니다. 제 체질이 특이해서 그런가봐요.
어쨌거나 한 달 쉬었다가 지알엔을 먹기 시작했는데 다음날부터 화장실이 장난이 아닙니다. 10일에 한 번 화장실 가고, 수분을 아무리 많이 섭취해도 4일에 한 번 정도 화장실을 갔었는데 지알엔을 먹고 난 뒤로 하루에 2번 많으면 하루에 3번까지 화장실을 갑니다. 이거 지알엔 부작용인가요? 어디 외출이라도 하면 난리가 납니다. 그래서 밖에 오래 나가야할 경우에는 그날 지알엔을 먹지 않아요. 혹시 저처럼 변비 지독한 분들이라면 분홍이초록이 드시면 변비 직빵 해결입니다.
지알엔 부작용이라고 하더라도 저는 변비해결 만족합니다. 2 ~ 3일 화장실 못가는 분들은 변비도 아니에요. 저처럼 5일 ~ 10일에 한 번 가는 분들, 이런 경우야 말로 변비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거든요. 기진맥진할 정도로 힘을 줘도 볼일을 못보고 화장실에서 실신할 정도입니다. 수분섭취많이 하고 변비약 먹어도 효과가 없었는데(대장 검사해도 정상입니당 ㅠ) 지알엔 먹고 나면 속이 엄청 가벼워져요. 그냥 앉으면 쭉 나옵니다. 덕분에 배가 좀 홀쭉해진 느낌이 있고요 실제로 원피스 입으면 배가 볼록했는데 이거 먹은 후로 약간 홀쭉해졌어요. 지알엔 부작용은 화장실 가는 횟수가 많아진 것 말고는 없습니다.
그다음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grn 다이어트 후기 효과일텐데요 1달 반 정도 먹으면서 살은 안 빠졌습니다. 아 정확히 말하면 1.5kg 정도 빠졌어요. 하지만 너무 소폭 빠진 거라서 과연 다이어트에 최고의 효과라고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먹은 뒤로 살이 하나도 찌지 않았다는 것은 긍정적입니다.
왜냐하면 먹는 것 그대로 다 먹었고요 운동 1도 안 했습니다. 먹는 거 다 먹고 달달한 커피도 원래대로 하루 2잔씩 마시고 아이스크림이나 인스턴트도 잘 먹습니다. 살은 안 쪘어요. 아주 조금 빠졌고 변비 해결은 100% 완벽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지알엔 다이어트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혹시 11번가나 다른 사이트에서 지난번과 같은 파격 할인 행사가 있다면 재구매할 의사는 1000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