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최신!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최신!

너무너무 예쁜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생일카드와 함께 꽃배달서비스로 마음을 전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자주 보지는 않더라도 종종 연락하는 사이라면 생일 때 생일축하 이미지 정도는 보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일 때 꽃배달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요즘에는 화분을 보내는 것이 더 의미있습니다. 오래오래 두고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생일화분으로 금전수가 인기라고 하는데요 보통 개업 때 많이 전해주지만 '돈벼락 맞으세요!'라는 의미가 있어 생일 때도, 기쁜 날에도, 개업 때도 많이 보내준다고 합니다.

생일축하 이미지와 함께 중간중간에 생일축하 메세지도 함께 준비해보았습니다. 특별하지는 않지만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이곳에 있는 생일축하 이미지로 생일카드로 전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미지에 있는 문구를 활용해서 생일축하문구로 쓰셔도 좋습니다. 생일선물은 주지 않는 사이라면 꽃다발 이미지도 좋을 것입니다. 먼저 핑크핑크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핑크색 생일축하 이미지, 생일축하 메세지입니다.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먼저 핑크한 느낌의 생일축하카드와 메세지입니다. 만들면서 개인적으로 연분홍 느낌의 생일카드들이 무척 예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남녀를 떠나 점잖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생일축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총 16장 정도의 핑크색 생일축하카드이므로 하나하나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것을 다운로드 받아 마음을 전하면 되겠습니다. 이미지는 가장 아래에서 선택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 문구

🔶생신 축하 드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일 년 중 가장 특별한 오늘,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당신의 생일, 기억에 남는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도합니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따뜻한 생일 보내세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사랑하는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생신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항상 오늘처럼 즐겁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생일 축하해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당신의 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소중한 당신이 태어난 기쁜 날. 누구보다 기쁜 마음을 담아 전합니다. 행복 넘치는 생일 되시길 바랄게요.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욱 큰 사랑과 행복이 항상 당신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 생일축하 문구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빕니다.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생일 축하합니다. 오늘하루 최고로 행복한 날 되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오늘 하루 이 세상의 주인공으로 멋지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는 즐겁고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뜻깊은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생일 축하해요. 오늘하루 생애 최고로 행복한 생일날 되길 바랄게요.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는 좋은날 되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뜻깊은 생신날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늘 건강하신 모습 뵐 수 있길 바랍니다. 언제나 환하게 웃으실 수 있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나길 항상 기원하겠습니다. 생신축하드립니다.


🔶더욱 큰 사랑과 행복이 항상 당신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생애최고로 행복한 생일날 되세요.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 생일축하 문구

🔶내 인생 가장 큰 선물은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을 이 세상에 있게 해 준 오늘, 하늘과 당신의 부모님, 당신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랑해요


🔶사랑하는 당신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오늘 하루는 당신이 이 세상의 주인공입니다. 세상의 모든 행복, 기쁨, 사랑, 행운 모두 가지세요. 행복한 생일날되세요



🔶내 인생에 당신과의 만남이 가장 큰 기쁨이며 행복입니다. 당신의 삶속에 함께 함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나에게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가장 소중한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는 좋은날 되시길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기쁜날 바로 당신의 생일입니다.  당신의 향기로운 삶속에 늘 내가 함께 함을 기쁘게 생각하며 나의 작은 정성 느낌 그대로를 전합니다. 행복하세요.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아래에는 더욱 많은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이 있습니다. 핑크색 뿐만 아니라 다른 색감, 검정색이나 흰색 느낌의 축일축하 이미지도 있습니다. 하나하나 천천히 살펴보시고 상대방의 분위기에 맞는 생일축하 카드를 선택해보세요. 생일축하 사진 그림마다 간단하게 생일축하 문구를 넣었습니다.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생일축하 이미지 모음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